'위올라이' 하진, '착한 여자 부세미' OST 참여…30일 발매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하진이 참여한 '착한 여자 부세미' OST가 발매된다.
30일 오후 6시 극중 부세미(전여빈 분)로 다시 태어난 김영란의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착한 여자 부세미' OST '본 어게인'(Born Again)이 발매된다.
작중 배경과 같이 차갑고 잔인한 세상 속에서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되어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신스웨이브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분위기에 하진의 몽환적이고 깊이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한다.
가창에 참여한 하진은 '스카이 캐슬', '펜트하우스', '나쁜엄마' 등 다수 히트 드라마에 목소리를 더해 몰입감을 더한 바 있으며, '테이크 미'(Take Me), '오버띵크'(Overthink), '데이드림'(Daydream) 등 활발한 앨범 발매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이 곡에는 그룹 프로미스나인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했던 DRLDMFKR 작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유괴의 날'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박유영 감독과 대종상 극본상 수상에 빛나는 현규리 작가가 협업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