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강렬 힙합 에너지 예고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독보적인 음악 색채를 예고하며 전 세계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 올렸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공식 블로그에 '[위 고 업] 트랙리스트'([WE GO UP] TRACKLIST)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트랙들이 담긴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위 고 업'(WE GO UP), '사이코'(PSYCHO), '슈파 두파 러브'(SUPA DUPA LUV), '와일드'(WILD) 총 4개 트랙의 크레딧이 올라 눈길을 끌었다.
그간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적 완성도를 위해 뭉쳤던 작가진이 모두 총출동했다. CHOICE37을 비롯해 DEE.P·P.K·강욱진·AiRPLAY·Diggy·LIL G·LP·Sonny 등의 YG 프로듀서 군단이 의기투합했고, 이미 앞선 작업에서도 호흡을 맞췄던 해외 작곡진이 힘을 보태 막강한 시너지를 예감케 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위 고 업'의 음악 세계를 짐작하게 하는 힌트가 됐다. 스카이라인과 전화부스, 소화전 등의 오브제가 거칠고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노이즈 낀 흑백톤과 교차된 네온 컬러는 절제된 듯 화려한 무드를 배가해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위 고 업'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위 고 업'은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힙합 기반 곡으로,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