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인' 아이딧, 자유로운 소년들 포착…하이엔드 청량

아이딧(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딧(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스타쉽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자유를 온몸으로 누리며 뿜어내는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은 지난 9일 아이딧(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디드 잇.'(I did it.) 발매를 앞두고 소년들의 싱그러운 순간을 포착한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제목 그대로 해가 지기 전의 나른한 무드를 담은 아이딧 멤버들의 개별 및 단체 포토 등으로 구성됐다. 녹음이 우거진 산길, 시원한 바람, 자전거가 낭만 그 자체인 여름날의 추억을 상징하는 가운데, 청순한 패션의 대명사인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멤버들의 싱그러운 모습은 독보적인 청량감을 전한다.

멤버들은 자전거 바스켓에 각자 정체성을 담은 소품과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하며 개성을 표출했다. 멤버들이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드러내고자 하는 메시지를 찾아보는 것 또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을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작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딧은 스타쉽이 준비한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 노래, 춤, 표현력, 소통 능력 등 올라운더 실력을 인정받은 7인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아이딧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을 발매한다. 데뷔 당일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