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보 타이틀곡은 '스타일리시'…첫 밴드 유닛곡 수록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타이틀곡 '스타일리시'(Stylish)로 돌아온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1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신보 타이틀곡 제목은 '스타일리시'다. 이외에도 '토크'(Talk), '유 앤드 아이'(You and I),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 '아우라'(AURA)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수록곡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은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밴드 유닛곡이다.
이번 트랙리스트 디자인에는 각 곡의 분위기를 반영한 트랙 로고와 음의 파장을 형상화한 그래픽 요소들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다이내믹하고 강렬한 장면들과 멤버들의 밴드 연주 연출이 맞물리며 이번 앨범에 보다 폭넓은 장르가 담겼음을 예고한다.
신보 '에이이펙트'는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에 이어 그룹 활동 제2막을 잇는 작품이다. 전작에서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더 성숙하고 견고해진 방향성을 통해 다시 한번 큰 파동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지난 7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 더보이즈는 '파동'을 키워드로 삼아 티징 콘텐츠를 통해 청춘의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관심을 끈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