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더 다채로워진 비주얼 매력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프아이(ifeye(이프아이)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프아이는 8일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탱''(물결 '낭' Pt.2 'sweet tang')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데뷔 앨범 '엘루 블루'(ERLU BLUE)가 첫 일렁임을 마주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았다면, 이번 미니 2집은 그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한다. 이에 따라 데뷔 때보다 훨씬 다채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창고를 배경으로 익숙하지 않은 공간 속에서도 나를 잃지 않고 각자의 방식으로 오늘을 즐기고 있는 당찬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소녀들의 끈끈한 우정이 빛나는 행복한 순간의 포착을 통해 이프아이만의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데뷔 후, 타이틀곡 '널디'(NERDY)로 활약하며 가요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5월에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평판 8위에 올랐다.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이프아이는 이번 미니 2집 활동을 통해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한편 이프아이의 미니 2집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