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 훈훈 비주얼…신곡 포토 공개

정승원(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승원(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이 블랙 앤 화이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16일과 17일 오후 8시 정승원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싱글 '너를 사랑한다는 말'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16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정승원은 깨끗한 화이트 타이 셔츠를 매치해 순백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맑고 부드러운 이목구비와 깊이 있는 눈빛이 감성적인 무드를 더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17일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정승원은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은은한 메탈 디테일이 더해진 세련된 재킷에 레터링 디테일을 더한 셔츠를 착용한 정승원은 모던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속 '너를 사랑한다는 말' 문구는 영화 '공모자들', 드라마 '감격시대' 등 다양한 작품의 타이틀 작업을 맡았던 배우 조달환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손글씨로 쓰인 캘리그라피가 정승원의 서정적이고 섬세한 감성이 묻어날 신곡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정승원의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곡으로, 다가오는 봄 감성을 자극할 러브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