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하나' 비주얼 공개…러블리 매력 발산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하나의 개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세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세 번째 공개 멤버 하나의 달콤한 허니보이스에서부터 취미인 롱보드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샌드위치 레시피에 빗댄 '하나웨이' 영상이다.
하나웨이에 방문한 하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하나 샌드위치'를 주문한다. 하나의 주문에 하나가 "굿 초이스"라며 아낌없이 칭찬을 날린다. 기분 좋게 활짝 웃는 손님 하나와 무표정한 직원 하나의 모습이 대조되어 보는 이들에게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나 샌드위치의 재료 중 하나가 가장 먼저 고른 것은 롱보드 브레드다. 의외의 취미가 인상적인 가운데 속 재료로는 자신감자 가득, 희망 피망, 양보 양파, 데리야키 러블리 치킨을 차례로 선택한다. 하나의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이어 하나는 "제가 통기타에 일가견이 있다"라며 어쿠스틱 통치즈 토핑을 더 한다. 그리고 강아지상인 자신을 닮은 마카다미아 강아지 쿠키와 롤 모델 아리아나 그란데 사이즈의 음료까지 추가하며 취향을 100% 반영한 주문을 완성한다.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줄 육각형 올라운더 하나가 피프티 피프티로 함께할 모습이 더욱 기대를 더 한다.
한편 키나를 중심으로 새로운 멤버로 재편된 피프티 피프티의 미니 2집은 9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