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정규 CD 플레이어로 나온다…7월19일 발매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스파(aespa)의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CD 플레이어 버전이 나온다.
2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의 정규 1집 '아마겟돈' CDP(CD Player) 버전은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공개되었던 CDP의 형태를 그대로 구현해 제작한 것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과 음악이라는 본질을 담은 앨범으로써 음악이라는 무형적 가치를 실물화해 소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마겟돈' CDP 버전은 오랫동안 정규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선보이는 만큼,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0곡을 바로 재생할 수 있는 CD 플레이어를 포함해 포토 카드 5종, 하이라이트 메들리 그래픽 스티커 10종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아마겟돈' CDP 버전은 이날부터 SM타운 & 스토어, KWANGYA@서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7월 19일 출시된다.
에스파는 오는 27일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 발매를 앞두고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Supernova)로 지난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것은 물론, 멜론, 벅스, 플로,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실시간 및 일간 1위,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100만 회 돌파 등 막강한 흥행 기세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