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15일 신곡 '터프 러브' 발매…1년만 솔로곡
- 윤효정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블락비 유권이 신곡 '터프 러브'를 발표한다.
유권은 15일 오후 6시 '터프 러브'(Tough Love)를 발표한다.
'터프 러브'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 'Wanna Do'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으로 쉽지 않은 사랑으로 인한 복잡한 마음을 유권의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유권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이번 싱글 '터프 러브'는 한국어판뿐만 아니라 일본어판인 'Tough Love'(甘くない)’를 함께 수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간다. 특히 유권은 지난 7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생일 파티 이벤트에서 '터프 러브' 무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유권은 지난달 17일 웹드라마 '수업중입니다2'의 OST '위드 유'(With you)를 가창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이외에도 지난해 Grr MUSIC 프로젝트 '걸어서 차트 속으로'를 통해 하하, 설레게, 나도진과 함께 '레게보이즈'로 싱글 '좋은데 싫어', 하하X유권 (레게보이즈)로 싱글 '머리 물 뿌려'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연극 '도넛',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