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역대급 스케일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절도'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과 동시에 퍼포먼스 비디오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의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무대 위 완벽하게 칼각을 이룬 대형으로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또한 '2024. 01. 29. (MON) 8 PM'으로 오픈 일자를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여자)아이들은 절도 있는 춤선과 중독성 강한 안무로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들은 완벽한 합과 강렬한 눈빛은 물론, 디테일한 제스처까지 놓치지 않으며 현장 스태프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는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으로 다채롭게 채워진 앨범이다. 그간 독보적인 색깔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신드롬을 일으킨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활약을 써 내려갈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2월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슈퍼 레이디'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