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더윈드, 올 봄 정식 데뷔…청량 로고 공개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7인조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올 봄 가요계에 등장한다.
16일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첫 번째 7인조 보이그룹이 팀명을 더윈드로 확정하고, 올 봄 정식 데뷔한다"라며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5세대 신흥 주자 더윈드의 첫 번째 발걸음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9년 K팝 톱 스태프들이 모여 출범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 약 5년 간 캐스팅, 트레이닝을 포함한 신인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며 '우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음악 콘텐츠를 준비해왔다. 올 봄 더윈드 론칭과 함께 대중과도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더윈드는 한 줄기 바람처럼 많은 이들에게 지금 꼭 필요한 힐링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팀명이다. 바람이 계절에 따라 형태를 달리 하듯, 더윈드 역시 매 순간 다양한 모습으로 위로, 감동, 즐거움을 선사하며 '우리' 곁에 '함께'할 예정이다.
지난 15일 더윈드의 정식 데뷔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티징 콘텐츠로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더윈드의 정식 로고와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라는 미니 1집 앨범명이 베일을 벗었다.
맑고 화창한 파란색 색감의 이번 로고 모션 영상은 동화 같은 일러스트 이미지들로 구성돼 있다. 'The Wind'가 적힌 책장을 넘기면 하늘에서 바라본 7개의 섬이 나타난다. 그 중 망원경이 놓인 첫 번째 섬이 클로즈업 되면서 K팝 팬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보이그룹 더윈드는 올 봄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곱 멤버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