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뉴진스 제치고 '인기가요' 1위…음방 4관왕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가 신곡 '로어'로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3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지난달 20일 발표한 신곡 '로어'(ROAR)와 더불어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 1월 발표한 '오엠지'(OMG)가 오른 가운데, '로어'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우선 2주 동안 밤낮없이 응원해준 더비들에 사랑한다, 고맙다"라며 "그리고 11명 키워주신 부모님들, 가족들 사랑하고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더비 소리질러, 너무 고맙다"라며 "앞으로도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고생 많았고 사랑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M/every1 '쇼! 챔피언'에서 '로어'로 1위에 해당하는 '챔피언 송'과 3일과 4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날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에서 총 4관왕을 기록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황민현과 박우진이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더불어 슈퍼주니어 예성이 솔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