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태연·카리나, 독보적 비주얼 조합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 태연과 카리나의 강렬한 티저가 공개됐다.
4일 0시 걸스 온 톱(Girls On Top)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태연과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에는 두 사람의 강렬한 눈빛과 화려한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갓 더 비트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스탬프 온 잇'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알앤비(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곡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당당한 애티튜드, 강렬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갓 더 비트만의 매력이 물씬 담겼다. 지난 1일 'SM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를 통해 무대가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갓 더 비트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은 오는 1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