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류진, 팝스타 비비 렉사와 특급 콜라보 성사

JYP엔터테인먼트, Warner Records 제공 ⓒ 뉴스1
JYP엔터테인먼트, Warner Records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미국 팝스타 비비 렉사(Bebe Rexha)와 협업했다.

2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 (Feat. 예지&류진 of 있지)'(Break My Heart Myself) 리믹스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멤버 예지와 류진이 지난 6월11일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퍼포먼스 영상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해당 영상에서 예지와 류진은 비비 렉사의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에 맞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전 세계 시청자들은 물론 원곡자 비비 렉사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두 멤버를 극찬하는 게시글을 업로드해 열기를 더했다. 또 원곡이 해외 여러 지역에서 차트 역주행을 이뤄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에 있지와 비비 렉사는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고 국내외 성원에 화답한다.

이번 리믹스 음원에는 퍼포먼스 영상의 주인공 예지와 류진이 가창에 참여했다. 원곡과 트랙 및 가사 일부를 다르게 구성해 곡에 신선함을 배가했고, 비비 렉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에 두 멤버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졌다.

더불어 이번 협업의 시작점이 된 예지와 류진의 '믹스 앤 맥스'(MIX & MAX) 퍼포먼스 콘텐츠는 꾸준한 인기를 자랑 중이다. 앞서 공개 약 이틀 만에 500만 뷰,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29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586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있지와 비비 렉사의 '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는 29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