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구스범스' 개인 티저 공개…사이버 펑크 콘셉트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독보적 콘셉트를 뽐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구스범스'(Goosebumps) 새로운 콘셉트 포토 개인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흰 배경에 세기말의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 전자 기기 아이템 속에서 포착된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가 전환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빔이 쏘아진 몽환적 공간에서 색다른 무드를 발산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드러낸 사이버 펑크 콘셉트로 보는 이들마저 새로운 세계로 빠질 것만 같은 몰입도를 선사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구스범스'는 타이틀곡 '구스범스'와 '휘슬'(Whistle), '팻 앤드 슈가'(Fat and Sugar), '알람'(Alarm), '쇼 머스트 고 온'(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구스범스'를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 더욱 성숙해진 온앤오프의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2월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구스범스'를 발매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