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박보람 신곡 '못하겠어' MV 참여…슬픈 눈빛

화이브라더스코리아 ⓒ 뉴스1
화이브라더스코리아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배우 임현주가 가수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박보람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10일 "박보람의 신곡 '못하겠어' 뮤직비디오에 임현주가 출연해 특별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완성도를 높였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임현주가 참여한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첫 스틸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 임현주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슬픔이 가득 담긴 눈빛 속에는 말할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져 과연 무슨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 임현주는 다리를 꼭 끌어안고 물밀 듯이 엄습하는 쓸쓸한 감정을 꾹 참아내고 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이 드러나는 임현주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정까지 요동치게 한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임현주와 믿고 듣는 음색 박보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아무도 모른다'에 출연한 신예 류성록이 뮤직비디오에 함께 참여했다.

앞서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임현주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웹드라마 '우웅우웅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