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새 앨범, 9월 발매 목표로 준비"

(왼쪽부터) 나플라, 루피, 이영지, 플루마 ⓒ 뉴스1
(왼쪽부터) 나플라, 루피, 이영지, 플루마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엠넷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플루마, 나플라, 루피, 이영지 컬래버곡 '아임 더 원'(I'm the ONE)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영지는 향후 계획을 전했다.

이영지는 "지금 에어컨이 잘 나오는 작업실에서 음악 작업 중"이라며 "9월에는 새 앨범이 나오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플루마와 나플라, 루피, 이영지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i-ONE Bank와 함께한 컬래버곡 '아임 더 원'(I'm the ONE)을 발표한다.

'아임 더 원'은 청춘들에게 '열정과 꿈을 담아 모든 시간을 즐기며 앞으로 나가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작곡에는 드레스(dress), No2zcat, Kriz가 참여했다. 특히 네 명의 아티스트가 모두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플루마를 비롯해서 나플라, 루피, 이영지가 출연,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자유와 꿈을 표현하는 모습을 담아내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breeze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