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컴백' 레드벨벳 "타이틀곡 '짐살라빔', 이수만 추천…믿고 준비"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조이가 타이틀곡 '짐살라빔'은 이수만의 추천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그룹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조이는 '짐살라빔'이 타이틀곡이 된 이유를 밝혔다.
조이는 "이 곡이 예전부터 후보에 있었다. 계속 보류를 하다가 아수만 선생님이 이번에는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우리는 그 뜻을 믿고 준비를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슬기는 "처음에 제목을 들었을 때 '짐 뭐라고요?' 했다. 우리도 생소해서 걱정했는데, 부르다 보니 입에 착착 붙더라. 중독성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앨범을 준비했다. 기대가 크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breeze52@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