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꺼내먹어요' 어쿠스틱 커버영상 화제 "귀가 녹네~"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유승우가 신곡 '예뻐서' 컴백을 앞두고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8일 정오 모바일앱 몬캐스트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의 유승우 버전 커버영상이 '세로 라이브'로 공개됐다.

동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SNS 및 몬캐스트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와 여자들의 동영상에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승우가 신곡 '예뻐서' 컴백을 앞두고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 News1스포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영상 속 유승우는 기타반주에 맞춰 감미로운 목소리로 '꺼내먹어요'를 부르고 있다. 수줍으면서도 달달한 유승우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우 어쿠스틱 꺼내먹어요 대박", "신곡 기대중인데 이런 선물이", "어쿠스틱으로 들으니 또 다른 느낌", "마치 옆에서 나한테 불러주는 것 같아", "귀가 녹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유승우는 세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뻐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소년과 청년의 경계를 줄타기하며 과하지 않은 성숙함을 그린 곡의 느낌을 담고 있으며 주인공으로 유승우,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 여자친구 은하 등 핫한 아이돌 3팀의 멤버들이 모여 청춘의 사랑을 연기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29일 세 번째 싱글앨범 '뷰티풀(BEAUTIFUL)' 발매하며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lee122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