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 my body 안무 영상 공개…씨스타 건강미·섹시미 '눈길'
- 윤한슬
(서울=뉴스1스포츠) 윤한슬 =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ouch my body'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안무 연습에 앞서 씨스타 멤버들은 "이번 안무의 포인트는 힙과 보디라인"이라며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씨스타 멤버들은 연습 중에도 하이힐과 핫팬츠, 민소매 등을 입고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특히 실전과 다름없는 표정 연기는 이들의 안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Touch my body, 안무도 실전처럼 역시 씨스타", "Touch my body, 빨리 음악 프로그램 무대 보고싶다", "Touch my body, 안무 독특하다. 커버 영상 많이 나오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가 1년 2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hs051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