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Thi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반나절 만에 11집 한정판 4만장 매진
데뷔 15년차 그룹 신화의 신곡 '디스 러브(This Love)'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국내 최장수 아이돌 신화가 10일 오후 2시 소속사인 신화컴퍼니 공식 누리집과 Mnet 사이트의 '신화 스페셜 페이지'에 정규 11집 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의 타이틀곡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net의 '신화 스페셜 페이지'는 13일부터 신화의 각 멤버별 스페셜 사진과 영상을 차례대로 게재할 예정이다.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는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25)의 출연과 국내 아이돌 그룹 중 최초로 시도한 보깅댄스(Voguing Dance)로 화제를 모았다. 보깅댄스는 리듬에 맞춰 손동작과 허리로 모델 포즈를 잡으며 추는 일종의 복고춤이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시도되는 '보깅 댄스'로 역대 최고의 안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새 앨범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은 반나절 만에 초도 4만장이 완판됐다. 신화컴퍼니는 이를 기념해 일반판 '땡스 에디션'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땡스 에디션은 10일 예약 주문을 시작해 오는 21일 공개되는 일반판으로, 스페셜 에디션의 축소판이다. 해당 음반에는 100쪽의 포토북 등이 담겨 있다.
신화는 오는 16일 정규 11집 '더 클래식'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gir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