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앤드류 최 공개구혼
여자친구에게 로맨틱 프로포즈 "결혼해줄래"
'K팝스타2' 앤드류 최가 여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TOP6에 들었다.
앤드류 최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 TOP8 생방송 경연에서 어셔의 '디제이스 갓 어스 팔링 인 러브(DJ's got us falling in love)'를 열창했다.
방송에서 앤드류 최는 댄스실력도 함께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날 앤드류 최는 무대에 앞서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해 여성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는 사전공개된 영상을 통해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노래"라고 운을 뗀 뒤 "똑똑하고 착하고 예쁜 사람이다. 나를 항상 생각해준다"고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하니까 어색하다. 나와 결혼해줄래"라며 깜짝 프로포즈했다.
양현석은 "행복하게 사는 게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이라며 "30대 중반이 넘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는 앤드류 최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평했다.
앤드류 최는 이날 깜짝 프로포즈에 힘입어 최예근과 1대 1 대결에서 YG와 SM의 선택을 받고 TOP6 진출을 확정지었다.
seei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