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사카모토 류이치 1주기,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특별 상영 및 GV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세계적 영화 음악가 고(故) 사카모토 류이치의 1주기를 맞이해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측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18일 배급사 ㈜엣나인필름에 따르면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측은 사카모토 류이치의 1주기를 맞이해 오는 28일부터 특별 상영을 진행한다. 그를 그리워하고 있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일 것으로 예상된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특별 상영은 1주기 당일인 2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고스란히 전해지는 호흡과 실제 연주 현장에 있는 몰입감 넘치는 연주를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돌비 애트모스 상영을 특가로 진행한다. 또한 1주기 특별 상영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거장의 품위가 느껴지는 '미싱 유(missing you)' 포스터(A3)도 증정할 예정이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1주기 특별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특별 상영뿐 아니라 출판사 위즈덤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1주기 특별 GV도 마련될 예정이다. 해당 GV는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김하나, 황선우 작가의 진행으로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와 그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더욱이 1주기 특별 GV에 참석하는 관람객 모두에게는 사카모토 류이치가 마지막으로 전한 이야기를 담은 도서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를 증정한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