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시리즈를 70초에…'제이슨 본', 명장면만 담은 영상 공개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이 북미보다 2일 빠르게 국내에서 개봉한다.
오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제이슨 본'은 전편의 시리즈 명장면을 모두 한 눈에 볼 수 있는 퍼펙트 시리즈 영상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했다. 퍼펙트 시리즈 영상은 '제이슨 본' 개봉을 기념해 70초에 전편 시리즈 3편과 이번 작품을 모두 담아낸 영상이다.
이번 영상에는 CIA가 개발한 '트래드 스톤' 프로그램으로 가장 치명적이고도 완벽한 무기로 살았어야만 했던 제이슨 본(맷 데이먼 분)의 그간 히스토리를 짧은 시간 내 명장면만 담아냈다. 특히 본 시리즈 특유의 시그니처 액션, 빠른 편집, 촘촘한 스토리 전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으로 기억하게 될 것 같다.
이번 영화 '제이슨 본'은 자신의 정체성과 기억을 찾은 제이슨 본의 행적으로 영화가 시작된다. CIA는 트래드 스톤 프로그램 이후 더욱 강화된 '아이언 핸드'를 개발하던 중, 전직 CIA요원 니키의 해킹 사실을 알게 되고, 그가 제이슨 본을 만날 것으로 직감한 CIA는 니키의 추격에 나선다. 아이언 핸드 프로그램에 연루돼 있는 CIA의 국장(토미 리 존스), 사이버 전문가 헤더 리(알리시아 비칸데르) 및 의문의 비밀 요원(뱅상 카셀)이 '제이슨 본' 프로젝트에 투입, 그들을 숨가쁘게 추격할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