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이진욱, 브라운관 이어 스크린 여심도 접수할까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진욱이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순정남의 모습으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극 중 21명의 우진 중 훈훈함이 넘치는 비주얼로 극장가의 여심까지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이진욱은 '너를 사랑한 시간'을 비롯해 과거 방송된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과 과거 개봉된 영화 '수상한 그녀' 등에서 특유의 깊은 눈빛과 달콤한 연기로 로맨스남의 정석으로 등극했다.
그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이수(한효주 분)만을 위한 완벽한 매력남 우진 역으로 분해 올 여름 극장가에 핑크빛 기류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21인의 우진 중 한 명을 맡아 이수의 가장 완벽한 남자가 되고 싶어 자고 일어나기를 수없이 반복한 결과 최고의 매력남으로 변신하는 만큼 예비 여성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에는 박서준과 한효주 외에도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20일 개봉.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