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7천원에 본다…'핫 썸머 할인'

(서울=뉴스1스포츠) 유수경 기자 = 메가박스가 2D영화를 평일, 주말 관계없이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핫 썸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 측은 30일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방학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한 영화관에서 부담 없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출력한 쿠폰 이미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를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핫 썸머 할인'은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 이미지는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지인에게 메신저, 온라인 SNS를 통해 전송 받은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메가박스가 2D영화를 평일, 주말 관계없이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핫 썸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ews1스포츠/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관계자는 "쿠폰 이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주말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핫 썸머 할인' 쿠폰은 일부 지점 및 특별관을 제외한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uu8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