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여자로서 매력있고 귀여워"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오늘의 연애 이승기가 상대 배우 문채원에 대해 애정을 과시했다.
이승기는 1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오늘의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전작에서는 깊이 있는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서 문채원의 숨겨둔 애교와 밝고 귀여운 모습이 드러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문채원은 여자로서 매력있다. 그전 작품을 보면 진지하고 깊이 있는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이번 영화 통해서 문채원의 숨겨진 애교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는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초등학교 선생님 준수 역을, 문채원은 미모와 달리 화끈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 역을 맡았다.
박진표 감독과 이승기, 문채원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영화 '오늘의 연애'는 대한민국 남녀의 가장 뜨거운 연애 트렌드 '썸'을 담아낸 현실공감로맨스로 내년 1월15일 개봉한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기대되는 영화",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의 조합이라니",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잘 어울리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