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일진 남친부터 유부남 교수까지 '다사다난 연애사 공개'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강예원의 과거 연애사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졌다.

배급사 디씨드 측은 최근 영화 '내 연애의 기억'(감독 이권)에서 연애에 대한 아픈 기억을 간직한 여자 은진(강예원 분)의 연애사 총정리 장면을 공개했다.

은진이 처음으로 사귄 남자친구는 그의 순결을 의심해 떠나간 일진 오빠였다. 그는 이후 군대에서 다방 레지와 바람이 나버린 대학생,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긴 교수, 자유분방한 로커 연하남, 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영화 감독 등 상처뿐인 연애를 이어간다.

배급사 디씨드 측이 최근 영화 ´내 연애의 기억´ 주연배우 강예원의 연애사 총정리 장면을 공개했다. ⓒ (주)디씨드

특히 은진은 현석(송새벽 분)을 만나기 전 결혼까지 생각하며 사귀었던 직장 상사에게도 버림 받았다. "사실 결혼할 여자가 따로 있다"며 이별 통보를 받은 것이다.

이권 감독은 은진의 과거 연애사 장면을 스튜디오 촬영, 스틸, 애니메이션 효과 등으로 개성 있게 표현해냈다. 스튜디오 촬영은 따로 찍은 배경을 프로젝션으로 스크린에 투사시켜 연극 무대와 같은 효과를 연출하는 기법이다. 이러한 연출 기법은 은진의 과거를 유쾌하게 표현하고 싶었던 이권 감독의 독특한 아이디에서 비롯됐다.

강예원 과거 연애사 공개에 누리꾼들은 "강예원 과거 연애사, 다이내믹하네", "강예원 출연 영화 기대된다", "강예원 출연 영화, 언제 개봉이지?", "강예원, 송새벽과 케미가 기대된다", "강예원 연애사 코믹하고 슬프네", "강예원 연애사 웃프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내 연애의 기억'은 번번이 연애에 실패하던 은진이 운명적으로 만난 남자 현석과 인생 최고의 연애를 이어가던 중 그에게 숨겨진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21일 개봉.

aluem_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