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아이유와 공통점 많다"…유민상 "도플갱어, 눈 2개·코 1개·입 1개"
- 김학진 기자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개그우먼 홍윤화가 자신과 가수 아이유의 공통점에 대해 유쾌하게 말했다.
1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원기회복 특집'으로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뚱5는 이날 녹화에서 오랜만의 완전체 촬영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들은 원기회복을 위해 주꾸미 샤부샤부와 장어구이를 차례로 먹으러 나섰고, 변함없는 식욕을 자랑해 감탄을 이끌었다.
특히 문세윤은 주꾸미 샤부샤부를 먹는 홍윤화를 한참 관찰하면서 "입 모양이 재밌다. 앞니로 씹지 않나? 그런 사람이 2명 있는데 극과 극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일행은 다른 한 명이 누군지 궁금해 했고, 문세윤은 "다른 한 명은 아이유"라고 말했다.
이를 들을 홍윤화가 "제가 아이유씨와 공감대가 진짜 많다. 운동화가 똑같은 게 많다. 이름도 세 글자고, 우리 둘 다 사람이다. 숨을 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유민상과 김민경은 "심지어 눈 2개, 코 1개, 입 1개다", "도플갱어다"라고 거들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2018년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했다. 그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 iHQ '맛있는 녀석들' '자급자족원정대' 등에 출연하고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