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2' 김은영, 파격 비키니 바디프로필…"41.9㎏, 오늘 인바디"
- 김학진 기자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MBN '돌싱글즈2'로 화제를 모은 김은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알렸다.
지난 6일 김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스토리를 통해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라며 "드디어 저 바프 찍었습니다. 고생했던 나 자신에게 맛난 고기로 보상을 해줘야 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은영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비키니를 번갈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엄청난 운동으로 만든 완벽한 몸매와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김은영은 "바프 당일 바로 오늘 인바디 측정했다"며 "물론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한 게 많은 영향을 주었겠지만"이라는 글과 함께 41.9㎏이 찍혀 있는 몸무게 인증샷을 당당히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엄청난 노력으로 만든 결실", "멋진 모습입니다. 박수쳐 드립니다", "너무 부러워요. 어떻게 이런 몸매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은영은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근 SNS를 통해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 소식을 고백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결별한 사실을 고백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