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이즈원(IZ*ONE) 딱지 뗀 최예나 솔로 데뷔···타이틀곡 '스마일리(SMILEY)' 무대
- 박혜성 기자
(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걸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활동했던 최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스마일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최예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스마일리(SMILEY)'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스마일리'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리는 최예나 특유의 긍정 마인드가 담겨 있는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주변 사람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버리는 최예나만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가수 비비의 피처링 지원 사격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이번 앨범에는 평소 팬에 대한 진심과 사랑을 담은 수록곡 '비포어 애니원 엘스'와 날 힘들게 한 사람과 '헤이터'들에게 빌어먹을 행운을 빌어주는 메시지를 표현한 '럭 투 유', 한 소녀의 친구를 향한 우정과 귀여운 질투를 극적으로 표현한 '프리티 보이즈', 지루한 일상에서 여행을 떠날때 함께하는 누군가와 느끼는 디테일한 감정들을 담은 '베케이'까지 수록돼 최예나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작곡 및 작사에 도전해 앞으로 더욱 발전해갈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phs6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