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열매 前남자친구' 우창범, 뜨거운 관심…그는 누구?
- 이지현 기자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우창범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3일 오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우창범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아프리카TV BJ 열매와 동영상 유포 여부 등의 진실 공방을 벌이며 화제를 모은 것.
이로 인해 우창범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1993년생인 우창범은 아이돌 가수 출신 BJ다.
우창범은 지난 2012년 가요계에 데뷔한 보이그룹 백퍼센트 멤버로 활동했다가 지난 2017년 새 그룹 버뮤다로 활동을 이어갔다. 버뮤다에서는 '유'라는 예명으로 대중 앞에 섰지만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BJ로 변신하게 됐다.
한편 우창범은 지난 2일 여자친구인 BJ 서윤과 진행한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 열매가 자신과 만났던 당시 BJ 케이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후 BJ 열매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인터넷방송 갤러리를 통해 우창범과 주고받은 메시지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이 대화에는 우창범이 정준영, 이종현 등이 속한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 자신과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내용이 암시됐다. 또한 BJ 열매는 3일 오후 10시 또 다른 폭로를 예고한 상황.
이와 관련 우창범은 3일 오전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면서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ll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