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얼짱시대' 유혜주, 내년 4월 결혼 발표…축하 물결

유혜주 인스타그램 ⓒ News1
유혜주 인스타그램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유혜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또 어떤 이들은 지금까지도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라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라고 밝혔다.

유혜주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 가량 남았네요! 결혼 준비와 동시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 배로 생겨나는 거 같네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그는 "행복한 예비신부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유혜주 인스타그램 ⓒ News1

이와 함께 유혜주가 공개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예비부부의 남다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앞서 유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신랑과 달콤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왔다. 지난달에는 "날이 갈수록 닮아가는 우리래요"라며 애정이 묻어나는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유혜주의 결혼 소식은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혜주는 지난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당시 원조 얼짱 스타 출신 배우 구혜선 닮은꼴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축하를 보내는 등 관심을 나타냈다.

aluem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