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나혼자산다' 유보화 누구? 1세대 얼짱 출신 쇼핑몰 CEO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MBC '나 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한 유보화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보화는 지난 1일 밤 11시10분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 기안84의 지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기안84는 공황장애 증상을 고백한 후 의사로부터 규칙적인 운동을 하라는 조언을 받았다. 이에 기안84는 건강을 위해 후배가 키우는 강아지들과 산책 겸 운동을 하기 위해 후배를 찾았다. 이때 후배 부인인 얼짱 유보화가 잠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유보화는 2000년대 초반 얼짱으로 주목받은 인물로 과거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됐다. 지난 2016년 기안84의 친한 후배이자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종사 중인 연하의 김슬범씨와 결혼했다. 유보화는 현재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 여전히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는 SNS 스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후 유보화는 '나 혼자 산다'로 화제가 되자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하며 "여러분 이게 뭐예요. 실검 1위. 오늘 심장 떨려서 잠 못 잡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글을 남기기도 했다.
aluemchang@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