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정화, 단독 화보 공개 "청량·섹시란 이런 것"

쎄씨 ⓒ News1
쎄씨 ⓒ News1
쎄씨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아이돌 그룹 EXID의 비주얼 막내 정화가 패션 매거진의 단독 화보를 장식했다.

정화는 쎄씨(CeCi) 6월호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한 뷰티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길게 뻗은 팔다리와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래시가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쏟아졌고, 5월 초의 차가운 바다에 직접 들어가는 열정을 보이며 프로의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갔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뷰티 인터뷰에선 “여름이 다가오면 제일 먼저 운동 계획을 다시 세워요. 올 여름엔 꾸준히 해오던 필라테스에 PT를 병행해 운동량을 늘리려고 해요.”라며 노출이 늘어나는 계절에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팁을 공개했으며 EXID 멤버들과 베트남 촬영 중 바닷가에서 일어났던 에피소드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솔직한 입담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연신 화기애애하게 만든 정화는 현장에서 자신만의 서머 메이크업 방법도 깜짝 공개했다.

한편, 청량미 넘치는 EXID 정화의 시원한 화보는 <쎄씨> 6월호 및 쎄씨 디지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화의 서머 메이크업 팁과 바다 여행기를 담은 영상은 쎄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ng_go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