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지 화보 공개 "아웃도어가 이렇게 예쁠 일?"
- 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6일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한 2018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 채광의 화이트톤 배경과 여성스러운 핑크톤을 배경으로 다양한 봄 여름 시즌의 화사한 스포츠룩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K2는 2018 S/S 수지 화보를 통해 고기능성을 갖춘 한층 세련된 디자인의 뉴 아웃도어룩부터 일상복이나 여행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파스텔 핑크와 코랄, 옐로 등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상큼한 컬러의 재킷과 신발 등을 착용하여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K2의 2018 S/S 컬렉션은 아노락 재킷 등 기존 등산복 스타일에서 더 과감해지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 ‘테크 플러스(Tech Plus)’,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이나 레저 활동 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 ‘K 라인(K-Line)’, 워킹, 러닝 등 가벼운 운동을 중심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한 ‘플라이워크(Flywalk)’ 등 차별화된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S/S K2 아웃도어룩은 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 등 파스텔톤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제품, 모델 수지를 통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지난달 29일 발표한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로 활동 중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