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50만뷰 돌파 ‘차은우★최유정’ 영상 화제
- 황지혜 기자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얼굴 천재 차은우와 국민 귀요미 최유정의 알콩달콩한 화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차은우와 최유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잔스포츠 화보 영상은 하이컷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지 하루도 안돼 5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30cm 이상의 키 차이가 돋보이는 차은우와 최유정의 아웅다웅 장난치는 모습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였다.
특히 이번 영상은 차은우, 최유정이 커플로 촬영한 첫 번째 화보로 수백 개의 댓글을 받으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은유적 케미’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별에서 온 소년과 서로를 알아보는 키를 가진 소녀로 아스트로 차은우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커플 및 개인화보가 담겼다. 특히, 각자의 별명인 ‘얼굴천재’, ‘귀요미’와 ‘남친있음’, ‘여친있음’, ’접근금지’와 같은 문구가 새겨진 뱃지를 가방에 달아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더했다. 잔스포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하이컷 미니북과 차은우, 최유정의 가방에 달려있던 뱃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잔스포츠와 차은우, 최유정이 함께한 화보는 ‘하이컷 214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hwangno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