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샤이니 키·온유 커플 화보 공개 ‘브로맨스의 정석’
- 강희정 기자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그룹 샤이니 멤버 키, 온유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측은 최근 키, 온유와 진행한 ‘브로맨스’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키, 온유는 신곡 ‘1 of 1’으로 돌아온 샤이니 완전체 무대와 드라마, 예능 등 개인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는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화보 촬영에 임했다. 화보 촬영은 앨범 콘셉트인 복고에 맞춰 시간이 멈춘 듯한 서울 종로 한 골목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조용했던 길거리는 키, 온유로 인해 순식간에 시끌벅적한 길로 돌변하는 등 샤이니 인기를 또 한 번 실감케 했다는 전언이다.
9년 차 아이돌이지만, 시도 때도 없이 나오는 아이돌 홍수 속에서 단순히 오랜 경험과 내공만으로 승부할 수는 없는 법. 그래서 샤이니의 이번 음악 방송 1위와 차트 석권은 더욱 큰 의미가 있다.
한편 샤이니 키, 온유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같은 어린 친구들 보면 데뷔때가 생각난다”, “(서로)성격은 다르지만 호흡이 잘 맞다”고 속내를 비치기도 했다. 두 사람의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jk070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