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팬미팅부터 화보까지 '열일의 정석'
- 명희숙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박해진이 쉴틈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4일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 브릿지 측은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WORK & WALK'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일하는 것과 걷는 것 모두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워킹 피플이 가져야 할 기본 애티튜드를 멋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의 모습으로 완벽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한편 패셔니스타로서 스타일링을 뽐낸 박해진은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 자신을 모델로 한 스타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일명 '박해진 마스크팩'에 이어 '박해진 초콜릿'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출시하는 것마다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최근 중국 베이징, 대만, 태국까지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팬투어의 여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하였고, '태양의 후예'를 공동 집필한 김원석 작가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내년 상반기 JTBC 최고의 화제작 '맨투맨'을 차기작으로 확정한 데 이어 영화로 돌아오는 '치즈인더트랩' 출연까지 쉼 없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eddgreen3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