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박지윤과 'FM 데이트' 5분 드라마 인증샷 '선남선녀'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안효섭과 박지윤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MBC FM4U '박지윤의 FM 데이트'에 출연한 안효섭과 박지윤의 출연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박지윤과 함께 두 손을 나란히 모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편안한 복장으로 라디오 첫 나들이 나선 안효섭은 '5분 드라마'를 통해 박지윤과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지친 퇴근길에 힘을 북돋았다.
안효섭은 인증샷과 함께 "'박지윤의 FM데이트-5분 드라마'에 출연하고 이제 오늘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데, 3일간 정말 행복했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갑니다. 라디오 첫 출연이라 많이 긴장했는데 박지윤 DJ님이 잘 챙겨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오늘 저녁 8시, 저의 마지막 '5분 드라마'까지 꼭 들어주세요"라며 뜻 깊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박지윤의 FM 데이트' 속 코너 '5분 드라마'에 출연한 안효섭은 달콤한 목소리와 수려한 말솜씨로 청취자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신(新) 대세남' 등극을 예고했다.
한편 안효섭은 오는 27일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소속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팬미팅 '시작'을 앞두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