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中 '우결' 가상 남편 진백림 누구? 대만의 공유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진백림이 송지효와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진백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방송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4월 방송되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강소위성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시즌2에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는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국판 리메이크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1에서는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모델 리우웬이 출연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진백림이 송지효와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진백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News1star DB

진백림은 지난 2002년 대만영화 '남색대문(Blue Gate Crossing)'으로 데뷔한 후 '오월지련', '관음산', '연애공황증', '마등신인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남자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를 비롯해 드라마 '도쿄 줄리엣', '아가능불회애니' 등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또한 영화 '수상한 그녀'의 중국 리메이크 버전인 '20세여 영원하라'에 출연해 흥행을 이끌기도 했다. 특히 진백림이 출연한 '아가능불회애니'는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이다. 그는 다정한 이미지 등으로 한국에서는 '대만의 공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진백림, 정말 잘생겼다", "진백림, 호감이야", "진백림, 멋지다", "진백림, 송지효를 부탁해"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