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중국판 ‘우결’ 출연…中 배우 슝다이린과 가상부부 호흡

배우 이광수가 중국판 ‘우결’에 출연한다.
7일 한 매체는 여러 방송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광수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목은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 중국 강소위성TV가 MBC로부터 포맷을 구입해 제작하는 ‘우결’ 리메이크 프로그램이다.
이광수의 가상 아내는 중국 인기 여배우인 슝다이린이다. 슝다이린은 중국 국가모델 선발대회 2위로 뽑혀 모델로 활동하다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와 ‘엽문’ 등 영화를 통해 배우 활동도 하며 중국 현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광수는 중국판 ‘우결’ 촬영을 위해 7일 중국으로 출국한다.
이광수는 중국에서 한류 배우로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중국에서 방영되면서 그의 중국 현지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
한편 앞서 중국판 ‘우결’에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중국 톱모델 리우웬이 출연을 확정짓기도 했다. 지난 3일 최시원과 리우웬이 가상부부로 호흡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이광수-슝다이린, 최시원-리우웬이 가상부부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중국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khe45678@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