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예원 패러디광고 봇물…‘어디서 반마리니’ ‘눈을 왜 그렇게 떠’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배우 이태임과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의 ‘욕설 논란’ 패러디물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배우 손호준이 모델로 활동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발한 치킨'은 29일 '너 어디서 반마리니?(feat. 손호준)'라는 제목의 광고 동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예원의 영상 속과 비슷한 바다를 배경으로 백사장에 예원과 비슷한 옷과 헤어스타일을 한 여성이 등장해 상대와 대화를 나눈다.

이태임이 예원에게 건넨 "너 어디서 반말하니?" 라는 대사는 "너 어디서 반마리니?"로 바꾸고, 예원이 이태임에게 한 "아니아니. 추워서.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는 "아니아니. 치킨은 한 마리지. 언니, 치킨 마음에 안 들죠?"라고 바꿨다.

그뿐만 아니라 도미노 피자도 신제품 광고에 이태임-예원의 동영상을 인용했다. 해당 업체는 신제품 크레페 피자에 "언니 저 맘에 안들죠? 크레페보다 맛있어서"라는 카피로 눈길 끌기에 성공했다.

한 소셜커머스는 ‘눈을 왜 그렇게 떠’라는 대사를 활용해 마스카라 상품과 결합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의 신경전을 군대 선임과 후임, 직장·학교 선배와 후배 등의 관계에서 비슷한 상황을 만들어 공감을 유발했다.

한편, 이태임과 예원은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욕설 논란에 휘말렸다.

kijez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