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에 가까운 공승연 ‘우결’ 전격 합류…헨리·이종현 중 누구와 커플?

무명에 가까운 배우 공승연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전격 합류한다.
2일 MBC는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우결'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이전과 다름없이 높은 인지도를 가진 아이돌스타들이 합류하는 가운데 단연 시선을 끄는 것은 낯선 이름 공승연이다.
공승연은 지난 2012년 CF 모델로 데뷔한 이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그리고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등에 출연했다.
하지만 그간 맡아 온 역할이 대부분 조연이었던 만큼 이번 '우결' 출연은 그녀가 대중에 얼굴을 알리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우결'에 새롭게 합류한 네 명의 출연자는 이날 첫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각각 1:1 데이트를 진행한 뒤 직접 파트너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가상부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새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우결'은 오는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공승연 뭥미 갑자기?", "헨리랑 공승연 커플 되면 재밌겠다", "종현은 예원이랑 커플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ijez87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