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장근석, 나영석PD 새 예능에 캐스팅…“출연료만 얼마야?”

배우 차승원이 유해진, 장근석과 함께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을 확정지었다. ⓒ News1
배우 차승원이 유해진, 장근석과 함께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을 확정지었다. ⓒ News1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삼시세끼 스핀오프'의 출연을 확정해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tvN은 "차승원-유해진-장근석이 나영석, 신효정PD의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며 "프로그램명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으나,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편'(가제)"이라고 밝혔다.

tvN 측은 "구체적인 콘셉트나 프로그램명, 회차, 방송일자 및 편성 시간 등은 추후 확정되는 대로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나영석 PD 연출에 이서진-옥택연의 더블MC로 진행되고 있는 '삼시세끼'는 강원도 정선의 한 시골집을 배경으로 1년 사시사철을 봄편, 여름편, 가을편, 겨울편 등 4부로 나눠 방영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우와 정말 역대급 캐스팅이네", "차승원의 예능 출연이라니", "출연료만 어마어마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CJ E&M 이적 후 tvN '꽃보다' 시리즈(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와 '삼시세끼'로 흥행 연타를 기록 중이다.

kijez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