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등장, 누리꾼 "반갑다…어서 복귀해주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기자 = 패션왕 설리 등장에 누리꾼들이 반갑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급사 NEW 측은 4일 오전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속 설리의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설리는 과감한 이미지 변신으로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은진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수한 옷차림에 커다란 뿔테 안경을 쓴 설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설리는 지난 7월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만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설리 등장에 누리꾼들은 "설리, 정말 반갑다", "설리, 조금씩 활동 재개하는 건가?", "설리, 어서 스크린에서 보고싶다", "설리, 이번 영화 기대된다", "설리, 연기 변신했네", "설리, 뿔테 안경이 잘 어울리네", "설리, 어서 나왔으면", "설리, 활동 재개 소식 언제 들려오나", "설리, 자연스레 재개하는 건가" 등 반응을 보였다.

설리가 출연하는 영화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이 4일 공개돼 누리꾼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 영화 ´패션왕´ 예고 화면 캡처

설리가 출연하는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고등학생 우기명(주원 분)이 패션 감각에 눈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11월 개봉.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