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돋보이는 섹시 골반라인 "다이어트 제대로 했네"

정은지가 KBS2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에서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 News1스포츠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김민경 인턴기자 = 정은지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섹시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정은지는 18일 진행된 KBS2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지상파 첫 주연을 맡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열심히 연기하겠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정은지는 밀착되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은지는 특히 굴곡진 골반라인과 매끈한 팔, 다리를 자랑하며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정은지는 그동안 걸그룹 에이핑크 콘셉트에 맞게 무대 위에서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을 주로 선보였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은지는 이날 만큼은 과감한 의상을 선택해 섹시한 몸매를 드러냈다.

정은지 다이어트 성공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은지 다이어트 열심히 했네", "정은지 정말 예뻐졌다", "정은지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본방사수하겠다", "정은지 보니 나도 다이어트 의지 불태우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밝게 살아가는 최춘희(정은지 분)가 안하무인 스타 뮤지션 장현준(지현우 분)을 만나면서 트로트 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kaeng4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