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장동건 고소영 동반 여행 사진 공개 '친분 과시'
- 장아름 인턴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이혜영이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함께한 니스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혜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함께한 "끼어찍기. 예쁜 부부"라는 제목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적 레스토랑에서 이혜영은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고,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미소를 머금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 이혜영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친분을 과시하는 듯한 단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사진에서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커플 신발을 착용하며 애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샀다.
이혜영이 공개한 장동건 고소영 부부 사진에 누리꾼들은 "이혜영,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정말 친한 듯", "이혜영,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니스까지?", "이혜영,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패션 피플 모임 결성?"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1992년 혼성 3인조 그룹 1739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1994년 그룹 잼 출신 윤현숙과 그룹 코코를 결성, 2인조 여성 그룹 멤버로 활동했다. 그는 현재 패션 사업가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