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피버' 조준영, 명품 복근 공개…반전의 카리스마 [N컷]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예상치 못한 반전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전망이다.
조준영은 최근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극본 김아정/ 연출 박원국)에서 엘리트 고등학생 선한결 역으로 열연, 늘 침착한 듯하지만 첫사랑 앞에선 자신의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순수한 면모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이런 가운데,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조준영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준영은 옷을 갈아입던 중 뜻밖의 순간을 들키게 되어 놀란 표정이 생생하게 담겼으며, 평소 단정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선명한 복근과 탄탄한 몸 선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 장면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한 선한결과 이를 마주한 최세진(이재인 분) 사이의 미묘한 기류로 인해 긴장감이 상승할 예정으로, 단순한 해프닝을 넘어 서로를 의식하고 있음을 드러내는 계기로 작용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조준영은 '스프링 피버'를 통해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섬세한 연기 호흡으로 캐릭터의 감정선을 부드럽게 이끌어 나가 극의 흐름에 생동감을 더하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