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송훈, '아는형님' 출격…임성근 빈자리 채운다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의 송훈 셰프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26일 JTBC 관계자에 따르면 송훈 셰프는 백수저 천상현 셰프, 흑수저 술 빚는 윤주모(윤나라), 중식마녀(이문정)와 다음 주 진행되는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당초 해당 녹화에는 임성근 셰프가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음주운전 고백으로 송훈 셰프가 그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임성근은 최근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으나,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임성근 임짱TV'를'를'를 통해 과거 음주 운전으로 3회 적발된 적이 있다고 밝히면서 논란에 휩싸였고 자필 사과문까지 게재했다. 하지만 이후 음주운전 전력이 추가로 밝혀지면서 파장이 더욱 커졌다.
이에 임성근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프로그램은 속속 출연 취소 소식을 전했다. '아는 형님'을 비롯해 KBS 2TV '편스토랑' 출연이 취소됐고, 녹화를 마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출연분을 전량 폐기했다.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 출연도 불발됐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